나를 위한 소비, 안경 & 아이소넥 본문

이상과현실

나를 위한 소비, 안경 & 아이소넥

프로필사진
이음
2018.08.04 01:46

FUJIFILM | X100F

나를 위한 소비를 했다. 

그릇이나 식재료나, 소형 가전 같은 경우는 오롯이 나만 사용하는건 아니니까(정말?) 그런 의미에선 정말 오랫만에 나만을 위한 지름을 맞이했다.

아니구나, 나 지난 달에 빠데이 티켓팅 질렀지... 히히, 오랫만에 내 용돈 뿜뿜했다!



FUJIFILM | X100F



첫번째 지름은 청광안경

눈이 너무 침침해서 어짜피 병원가도 안구건조증이라는 말만 듣겠지 했는데 검사 몇가지 진행하고 안경처방전을 받았다.

안과에서 테스트로 착용해 본 안경에 신세계를 경험했다. 평소엔 카메라 렌즈 초점 맞추기 전에, 아주 미세한 어긋남이 있을때의 느낌이었다면 안경을 끼고나니 초점이 딱 맞는 쨍한 사진을 찍는 기분.

사진 찍을때 초점이 딱 맞는 그 쾌감이 현실에서 느껴지니 이건 질러야해! 처방전 받은지는 좀 되었는데 이번주에 드디어 안경을 했다.

다크를 가리기 위해 뿔테가 하고 싶었는데, 생각보다 별로라 나름 큰 돈 들여 구매했다. 내 카메라도 필터 끼워줘야 하는데 나만 했네 칼짜이즈 렌즈. 킥킥,

안경에 비친 형광등이 푸른 빛이라 신기!



FUJIFILM | X100F



두번째 지름은 아이소넥

두번째로 지른 아이템은 블로거님께 추천받은 아이소넥, 본인은 만족하신다 하시기에 일단 믿어보고 구매했다.

도수치료를 두어달 받은 적도 있는데, 그때 병원비만 80만원 넘게 나왔지... 흐흐흐, 도수 치료 1회에 5만 5천원이었으니 두번 받는 셈치고 구매했다. 내가 짱구 엄마도 아니고 한 셈치고 소비라니.... 흑....

무튼 아이소넥은 수백개의 리뷰가 달린 나름 알음알음 입소문을 탄 제품인가보더라, 품절 상태라 8월 11일 배송 예정이라고 되어 있었는데 생각보다 빨리 받아서 기분 좋다. 




FUJIFILM | X100F



제품박스 안은 요렇게 조촐하게 담겨 있고, 더스트백도 있다.

오오, 근데 내가 저 주머니 안에 아이소넥을 담을 일은 없겠지.... 매일매일 할테다!



<

FUJIFILM | X100F



제품은 요렇게 생겼다. 어제(목요일)에 주문받고 잠들기 전에 한번 해 봤는데 꽤 아플줄 알았는데 나는 그냥 시원했다.

목 뒤 척추 시작하는 뼈 부분을 눌러주니 무언가 지압받는 느낌? 목이 휙 꺽이는 느낌이 들거라고 생각했는데 별로 그렇지 않았고, 내 목의 살들이 좀 힘들어했음. 흐흐...

발을 움직이는 운동보다 팔을 올렸다 내렸다 하는 운동이 확실히 압박이 많이 오고 몸이 시원해지는 기분,


요즘 증세가 점점 심해져서 허리 부분부터 어깨까지 등 근육이 모두 뻣뻣했는데, 딱 한번 사용했을 뿐인데 확실히 등 근육도 많이 풀리는 기분이라 엄청 만족스러웠다.

그래서 매우 꾸준히 하고 싶은 의사있다. 오늘도 퇴근하고 집에 와서 15분 사용했다.

취침 전/후로 사용하고 싶은데 아직 습관이 안되어 있고 아침에 더 자고 싶은 게으름으로 오늘 아침은 하지 못했지만 앞으론 알람시계 딱 울리면 착용하고 평소대로 10분 더 누워있다 일어날 계획,


무엇보다 그냥 누워있음 되는거라 너무 좋다. 

무언가 하지 않아도 된다는게 좋고, 반대로 아무것도 하지 않고 15분의 시간을 보내야 한다는게 어렵지만 그래도 도수 치료 받으러 다니는거 보다 나으니까 열심히 사용해 볼테다.

부디 드라마틱한 효과는 아니어도 조금씩 꾸준히 잘 사용해보고 싶다. 


Comments
댓글쓰기 폼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purplecow1997.tistory.com 채연 2018.08.04 03:30 신고 그쵸!!! 이거 완전 좋아요 !!!!
    저는 잠자는 자세가 새우자세라서 항상 쭈구리로 자는데 일어나면 굉장히 뻐근하거든요
    그때 일어나자마자 아이소넥 해주면 완전 시워어언~~하고 뻐근함이 많이 가셔요

    사시고 만족하신다니 제가 다 기쁜마음 ㅋㅋㅋㅋㅋ야호홓ㅎ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www.eoom.net 이음 2018.08.05 20:32 신고 배송 받은 날부터 잠자기 전 후에 하고 있어요! ㅎㅎ
    주말엔 진짜 피곤해서 늘어져있기 바쁜데, 몸이 쪼꼼 가뿐해져서 움직이기 좋아요 : )
    이것은 코나님 덕분입니다! ㅎㅎㅎ

WWW.EOO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