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틀 위의 두 고양이, 본문

너에게만반응해

창틀 위의 두 고양이,

프로필사진
이음
2018.10.01 12:46

창틀 위의 두 고양이 대표이미지


집에 콕 박혀서 주말내내 요양(?) 생활을 하다보니, 카메라에 쌓이는건 애들 사진이다.

어쩜 눈에 띌때마다 이렇게 예쁜지! 히히,

연신 사진을 찍어댔지.... 한동안 바쁘다, 명절이다 너희에게 소홀했지?

아. 보름이 간식 사야하는데!



창틀 위의 두 고양이 1


오빠 간식만 사줄꺼냐옹?

반달이 눈빛 봐.... 미안해, 근데 올리고 싶다.



창틀 위의 두 고양이 2


흥! 안볼란다!

귀여워, 보름이 마징가 귀가 너무 귀엽다.

둘이 왠일로 같이 창틀에 올라가 있지?



창틀 위의 두 고양이 3


반달이랑 보름이는 둘다 블랙 고양이지만, 생긴것도 분위기도 전혀 다르다.

둥글둥글 투실투실, 정말 이름처럼 보름달 같은 보름이

날렵하고 쭉 빠진 몸매를 가진, 반달 같은 눈매를 가진 반달이



창틀 위의 두 고양이 4


둘다 소중해,

요즘 반달이 많이 만져주고 안아줬더니, 잘때 곁에 와서 잔다.

사람 손을 안좋아한게 아니구나? 내 애정이 부족했구나?

반달이 한번, 보름이 한번 교대로 쓰다듬어 주고, 잠을 청할때 행복하다.



창틀 위의 두 고양이 5


니들은 몰라도 나는 행복하다고.

사랑해 내새끼들, ^0^



17 Comments
댓글쓰기 폼
  • 프로필사진 산타냥이 2018.10.01 16:02 메인에서 검은고양이 사진보고 들어왔어요. 냥이들이 너무 사랑스럽고 이쁘네요. 저희 키우던 냥이도 똑같이 생긴 아이였는데 제 부주의로 잃어버렸어요ㅜㅜ 반달이 보름이 처럼 검은냥이 분양정보있으면 알려주세요. 반달이 보름이 사진보니 우리 산타 생각이 많이나고 그립습니다..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www.eoom.net 이음 2018.10.01 16:44 신고 에공, 마음이 많이 안좋으셨겠어요.
    저희 애들은 둘다 업둥이에요. 길에서 태어난 아가들 분양받아 데려왔답니다 ^^;
  • 프로필사진 산타냥이 2018.10.01 17:17 저희 냥이도 한겨울 차밑에 있던 아이 데려왔었거든요.
    5년동안 사랑받고 자란아이가 어디서 헤메는지.. 업둥이라도 분양한다면 알려주세요.
    산타만큼 이쁜 반달이 보름이 보러 자주 들어올게요^^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www.eoom.net 이음 2018.10.01 22:05 신고 전 고양이라다행이야 카페에서 활동하는데, 종종 올라오는 업둥이 소식에서 요 아이들을 만났어요.
    관심있으시면 카페 가입하셔서 올라오는 업둥이들 소식 살펴보심 좋을거 같아요-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fruitfulife.tistory.com 열매맺는나무 2018.10.03 14:39 신고 몸매도 이름에 어울리게 반달 보름달인가봐요! ㅎㅎ
    처음 두 사진에 번갈아 짓는 표정 정말 재미있어요. 뭔가 마음에 안들때 저런 표정 나오나요?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www.eoom.net 이음 2018.10.18 15:59 신고 ㅋㅋㅋ 어쩌다보니 그렇게 되었어요.
    보름이는 둥글둥글, 둘째를 들인다면 보름이 동생이니까 반달이로 지어야지, 하고 막연하게 생각했거든요.
    둘째 데려오고 반달이라고 이름 지어주고, 키우고 나니 반달같은 고양이가 되었네요.
    역시 그래서 네이밍이 중요해요.... 하아....

WWW.EOO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