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월평동 수타우동 토미야 본문

좋은날

대전 월평동 수타우동 토미야

프로필사진
이음
2018.11.19 13:44


토요일엔 대전으로 돌아와서 이마트 애플스토어에 들러 아이맥을 구경했다. 금요일에도 구경했는데 이번엔 남자친구랑!

27인치 맥이 이렇게 크다고 얘기해 주려고 했는데 생각보다 안크다는 반응이.... 음, 그래 맥을 쓰는 사람들도 27인치는 써야 좋다고 하더라.

하지만 아직도 갈팡질팡 고민중.... 살까? 말까? 누가 저 보너스 좀 주세요...... 흐어어엉,




마트 안에서도 배고프다고 노래를 불렀는데 신경도 안쓰는 남친이 때문에 차문 쾅! 닫고 탔더니 그제야 밥먹고 갈까? 하길래 이때다 싶어 그럼 나 토미야 가보고 싶다고 떡밥을 던졌다. 배고프다고 했는데 신경 안썼으니까 기다려서라도 먹을거야 라는 시그널! ㅋㅋㅋ

내가 무역센터쪽에 일하러 갈때 봤던 곳이라는 걸 알아서 되돌아 가야 하는거냐고 싫은티를 냈는데 전혀 그럴 코스가 아니라는거, 나이스!

그렇다면 가야지, 어쩌겠어. 풉.

토요일 저녁이라 좀 걱정했는데 다행히 앞에 딱 한분 계셔서 이름 적고 기다리기, 

바쁜 점심시간에 웨이팅해서 혼자 자리 차지하는건 아직 초보 혼밥러인 나에겐 어려우니까 같이 먹어줘. 같이 먹어 달라고, 징징징.




금방 앉았다. 십분정도도 안기다린듯, 아무래도 회전이 좀 빠른 음식이니까 : )

앉아서 미리 결정해둔대로 주문하고 기다리기, 만석이니까 애꿎은 천장만 찍어본다. 원래도 매장 사진 안찍으면서 뭐........(!)




남자친구는 덴뿌라 우동, 나는 차가운 면이 좋으니 토리텐붓카케 우동을 시켰다.

분명 튀김 다 따로 달라고 했는데, 남자친구가 자기는 담궈달래... 후회할텐데.... 무튼 뭐 본인이 원하시니, 원하시는대로....

내 닭튀김은 따로, 




그리고 안심돈까스 한정수량이라고 적혀있던데 넉넉히 수량이 준비되는건지 주문이 되더라! 나이스,

주문할때 휘리릭 주문해버려서 남자친구가 따로 태글걸지 못했음. 담에 또 못올지 모르니까 다 먹어봐야해! ㅋㅋㅋ




남자친구 덴뿌라 우동... 담궈졌엉... 담궈졌다고!

사진찍는데 돈까스 자르는 착한 손이 나왔으니,




내 우동을 찍어본다. 으항... 얌전하게 말아진 우동면! 츕...

이건 맛있겠다 ㅠ0ㅠ




손 없어졌을때 찍는다고 찍었는데 왜 다시 나온거죠? 손?

블로그에 자기 존재감을 좋아하는 너란 남좌.. 오늘도 손이 등장하셨음.

점점 눅어지고 있어. 튀김!!!!!!!!! 남자친구는 담엔 튀김 꼭 따로 달라고 하겠다고.... 그봐 내가 널 해롭게 할 일 없다!




그 와중에 아직 탱글한 내 우동 찍어주고, 면발 하나 건져 입에 호로록 넣어본다.

한 가닥 넣었는데 입에 꽉차, 차가운 우동을 시켜서 식감 한번 끝내준다. 탱글탱글. 입안 가득한 탱글탱글함. 최고!




본격적으로 먹어야 하니, 곁들여 나온 토핑 휘리릭 다 부어주고

닭튀김은 일단 하나만 담궈서 찍어먹었다. 으항 맛있어! 소스에 한번 담궈서 냠냐미 먹어주고,

가닥 가닥 하나씩 먹어도 입에 가득차니 쫄깃하고 맛있었다. 

내입엔 스프도 심심해서 좋았다. 츠케면도 맛있을듯. 흐흐,


종종 먹으러 오자. 응? 응?



20 Comments
댓글쓰기 폼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sotori3.tistory.com sotori 2018.11.19 14:56 신고 이음님은 항상 카메라를 들고다니시나봐요! 저는 귀차니즘으로 핸드폰사진만 찍는데 ㅠㅡㅠ 블로거의 길은 참 험난한거 같아요..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www.eoom.net 이음 2018.11.19 15:02 신고 제일 처음 구매했던 카메라가 똑딱이었는데, 애들 사진 찍어보겠다고 데쎄랄을 샀더니...
    작은 사이즈의 데쎄랄이라고 해도 휴대하기가 쉽지 않아서요. 다시 똑딱이로 돌아왔어요. 흐흐,
    놀러 나갈때는 들고 나가는 편이에요. 평일엔 잘 안들고 다녀요 ^^;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bbibbi2.tistory.com 잡식성삐삐 2018.11.20 10:08 신고 으악 튀김은 당연히 따로 받아서 먹어야하는데 ㅠㅠㅠ 이음님 마음 = 제 마음 ㅠㅠㅠㅠ 그래도 이음님의 마음을 캐치하고 다음부턴 따로 먹는다니.. 다행이에요.. 오늘 저녁은 우동먹어야겠어요 !!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www.eoom.net 이음 2018.11.20 21:49 신고 그쵸. 제가 그래서 응? 따로 안받는다고? 했더니 너무 당당하게 그런다구 해서 당황했어요...ㅋㅋㅋ
    이미 주문은 들어갔으니 알아서 먹겠지 했는데 느끼하다고 ㅋㅋㅋ
    국물에 튀김이 다 풀리니 당연하지 ㅠㅠ 바보...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koneylife.tistory.com 코니생활 2018.11.20 17:55 신고 여기 진짜 넘 맛나죠? 포스팅 한다고 사진 찍어 놓고 올리지도 못했는데 일케 보니
    사진 퀼리티 차이가 너무 나네요. 이음님 사진 진짜 멋져요.
    수타 우동하고 돈까스 최애 ! 5시 땡하고 가도 줄서서 먹어야 되는 맛집이죵^^

    뭔가 사고 싶을 땐 사야되지 않을까요?ㅋㅋ아이맥 간지 캬~~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www.eoom.net 이음 2018.11.20 21:50 신고 에이, 그런게 무슨 소용이에요. 정보가 중요하다구요!
    가격도 위치도 아무것도 없어요. 가끔 생각하는데 참 성의없게 포스팅한다 싶어요 히히,
    맛있어요. 혼자는 못가는 쫄보라 속상해요 ㅠ0ㅠ

WWW.EOO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