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영접, 아이맥 : ) 본문

그냥그런이야기

드디어 영접, 아이맥 : )

프로필사진
이음
2018.12.13 09:25

FUJIFILM | X100F


몇년동안 게임을 끊었는데, 매일 혼자 게임하는 한군이 꼬셨다. 같이 게임하자고!

매번 게임 하다가 다른걸로 갈아타고, 끈기있게 하는걸 못봐서 그리고 와우 이후론 내 취향 게임도 없고... 그래서 와우 아님 싫다고 했더니 그럼 와우하자고.....

응? 그럼 데탑도 새로 사야하고, 맥 아니면 굳이 데탑 새로 사고 싶은 마음도 없는데.... 맥을 게임하자고 사는건 아니지 않니? 뭐, 그렇게 넘어갔는데!

올해 자격증 두개 따면 아이맥 사자고..... 어? 그거랑 그거랑 뭔 상관 ㅋㅋㅋ


무튼 시험보고 와서 죽상이길래 넘어가는구나 싶었거늘!



FUJIFILM | X100F


따오셨다. 허허, 원하는 자격증은 다 땄으니 자축의 선물로 아이맥을 사서 와우를 해달라는 이상한............ 음,

뭐 평소에 늘 갖고 싶던 제품이기도 하고 +_+... 그래서 아 몰라! 너 때문이야를 시전하며 샀다. 물론 와우가 목적은 아닙니다. 후후후,


맥 가지고 오던 날, 일단 고가이니 택배 분실되고 그럼 골치 아파서 사무실로 받아 들고 왔다.

박스가 너무 크고.. 자비없게 손잡이 같은것도 없어서 테이프로 손잡이 만들어서 들고왔다. 아오! ㅋㅋㅋ 박스까지 이쁜데, 이쁘다고 기능성 이렇게 만들기 있기 없기?!

신상 아이맥을 샀으면 좋았을텐데, 당분간 안나올거 같고. 나온다고 해도 더 비싸질거라 그냥 CTO로 적당히 업글해서 샀다. 이정도면 나한테 충분해.



FUJIFILM | X100F


오빠, 엄마가 뭐 사왔어! 박스가 엄청 크고 고이고이 모셔 오는게 비싼건가봐!

뭐라고? 뭘 샀다고? 우리껀가 보러 가자!

 


FUJIFILM | X100F


자네, 이게 뭔가? 쓸모없는걸 사왔구먼?



FUJIFILM | X100F


야, 우리꺼 아니야.



FUJIFILM | X100F


영롱하신 아이맥, 박스 개봉하면서도 팔랑팔랑, 반품할까.........

샀으면 그만이라고 시끄럽데... 쭈글....



FUJIFILM | X100F


설치하려고 옮기는데, 자꾸 박스 놔줘... 어쩌라고, 사진찍으라고? 왜....

왜 이런걸 찍어야되는데! ㅋㅋㅋ 심지어 나 중고거래 안해서 박스 다 버리는데 이건 모셔놨더라? 대박...ㅋㅋㅋ



FUJIFILM | X100F


캬........... 이쁘다. 매직마우스가 기존에 있어서 트랙패드로 주문했다.

근데 매직마우스도 충전식이라며? ㅠㅠ 내껀 건건진데...... 흡....



FUJIFILM | X100F


아이맥 박스가 사라진 자리에서 반달이......

뭔가 곰곰히 생각하는거 같다.



FUJIFILM | X100F


뭐라고? 이게 얼마라고? 미친거야?! 이런 표정.........ㅋㅋㅋ

아빠가 시켰어... 아빠가 산거야....



FUJIFILM | X100F


두근두근, 사과에 불들어오는건 언제나 설렌다.

흐흐, 이거 사고 맥북을 한번도 안켰네; 아.... 처분해야하나 ㅋㅋㅋㅋㅋㅋ 

남자친구가 자기 쓴다고 하니, 부트캠프 깔아줄까보다.



FUJIFILM | X100F


몇일은 와우하는 척 해야지, 하고 시작했는데 너무 재밌어서 내가 계속 하고 있다.

아, 오랫만에 하니까 꿀잼! ㅋㅋㅋㅋㅋ 그래픽이 넘 이뻐서 더 꿀잼! 꺅!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달아, 모해? 그리로 못나가..... 너 다 컸어........



FUJIFILM | X100F


흡... 초점 나가서 아쉽지만, 와우하고 있으니까 보름이가 어렸을때 기억하나 싶기도.....

너네 또 이짓하냐? 이런 느낌으로 옆에 앉아서 딱 쳐다보고 있다.


응, 재밌어. 너도 해볼래?




Tag
12 Comments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schluss.kr Normal One 2018.12.18 16:03 신고 헉, 와우가 맥에서도 돌아갔군요..ㅋㅋㅋㅋㅋ
    전 지옥불반도 시절에 만렙도 못 찍고 그냥 관뒀는데(....)
    요즘엔 스토리가 얼마나 진행됐는지 궁금해요 ㅋㅋㅋ

    왠지 저 제품을 둘러싼 종이박스는 냥이들의 안식처가 되었을 것 같기도 하고 그렇습니다..?ㅋㅋㅋ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www.eoom.net 이음 2018.12.31 10:57 신고 후후후, 저도 한 몇년 쉬다가 하니 너무 새로워요.... 스킬도 하나도 적응 안되고 ㅠ0ㅠ
    멘붕의 연속입니다......... 흡....
    이제 실바 언니가 대족장이에요! ㅋㅋㅋ 라고 적고보니 얼라이언스를 하셨을수도 있겠네요...ㅋㅋㅋ
    흐흐흐, 저 박스는 남자친구가 고이 어디 모셔뒀데요. 언젠가 제가 팔거라고 생각하나봐용...
댓글쓰기 폼

WWW.EOO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