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실의 꽃놀이엔 비가 오기 마련이지, 2019 포항나들이 본문

화양연화

현실의 꽃놀이엔 비가 오기 마련이지, 2019 포항나들이

프로필사진
이음
2019.03.11 21:48

남자친구의 기분 전환 겸 나가요 병 치료를 위해 떠났다.

목적지를 딱히 정하지 않아 고민하다, 급 포항으로.... 다른데 가고 싶었는데! 궁시렁 궁시렁....ㅋㅋㅋ

머물렀던 시간도 딱히 없고, 사진찍을 상황이 아니라 사진이 몇장 없다..... ㅠ_ㅠ





후후, 장거리 운행엔 씹어야 맛이니까

오징어 하나 쥐포 하나! 

실제로 씹는 시간을 제외하곤 잤다.... 차만타면 너무 졸린 것 ㅠㅠ....




납골당 들렀다 느즈막히 출발해서 도중에 교통사고 때문에 정체구간이 있어서 해가 떨어지고 나서야 도착했다. 









남자친구는 거의 10년만에 나는 2년정도 만에 만나는 친구를 만났고, 그녀의 아이들과 저녁을 먹었다.

꽃새우! 랍스타! 짱 조앙! 히히히, 남자친구가 랍스타는 앞으로 그냥 집에서 먹자고....ㅋㅋㅋ

이상한데, 왜 바닷가보다 내륙이 해산물도 더 싸고 맛있는거 같지?





오랫만에 공기가 너무 좋으니 늦게까지 콧바람도 쐬고,

포스코 조명 진짜.... 볼때마다 정도가 심해지는게, 성형중독같음, 싼티나요 ㅠ0ㅠ




세븐일레븐 편의점이 보이길래 요즘 핫하다는 매일우유맛 소프트콘도 사먹었다.

와 이거 너무 깔끔해 맛있다.




일요일엔 비가와서 잠시 유채꽃만 보고 후다닥 대전으로 올라왔다.

원래 이 여행은 엄마님이 보낸 한장의 사진으로 인해 시작되었다. 낚시의 대가 같으니라고! 유채꽃밭에서 아주 절묘하게 꽃구경했다고 사진을 보내셨길래!

포항에 유채꽃밭이 있다고 징징거려 내려왔거늘, 내 눈앞에 펼쳐진 이 광경은 무엇? ㅠㅠ 느므 스케일이 작아서 실망했다. 엄마 미워!




유채꽃밭에서 요 녀석들을 데뷔시켜 주고 싶었으나, 쏟아지는 비에 후다다닥 대충찍고 철수했다.

어흐으으으윽,





주변에 포차가 쪼로로록 있길래 배고파서 한술 먹으러 들어갔다.

해물라면 두개, 해물파전 하나! 해물라면 되게 맛있다. 퍼지지도 않고 일인분에 오천원. 혜자스럽다.

그리고 파전은 그냥 그랬음, 해물라면 추천!




비오고 바람도 불고, 따뜻한 커피 생각에 올라오던 길에 커피숍을 찾았다. 클래식,

11시 무렵이었는데 문연 카페가 없더라; 되게 여유롭네... 그러다 찾은 커피숍. 로스터리 카페라 조금 기대!

근데 커피가 너무 맛있어서 원두도 사왔다. 블랜딩 원두는 1kg으로 팔아서 200g은 안파냐고 여쭤보니 흔쾌히 포장해주심 : ) 

두분 모두 친절하셨고, 무언가 여유로움이 느껴지는 삶. 부럽.... 크.... 비가와서 2층에서 바다를 보며 커피를 못마셔서 많이 아쉬웠다.





저녁엔 고기로 마무리! 김치랑 묵은 파김치, 갓김치 다 구워서 냠냠냠~

흑... 포항가서 물회도 못먹고 올라와서 엄청 아쉽지만 스시정 가서 사준다고 했으니 약속은 꼭 지키겠지? ㅋㅋㅋ

날 좀 따뜻해지면 먹으러 가야겠다. 당분간 해산물은 또 안먹고 싶어할테니 나중에~ 나중에 먹어야징, ㅋㅋㅋ

21 Comments
댓글쓰기 폼
  • 프로필사진 꼬꼬마쭈 2019.03.18 16:31 유채꽃 보고갔구낭... 못보고 그냥간줄알고 못봐서우짜노 했는데... ㅎㅎㅎㅎ
    울 아들은 아빠에게 생새우 엄지척이라고 열변을 토했다지.... 깔깔깔깔깔깔
    아슈크림도 엄지척... 맛났음.... 세븐일레븐보이면 무조건 사먹어야할판 ㅋ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www.eoom.net 이음 2019.03.19 21:02 신고 앞으로 세븐일레븐을 그냥 지나치지 못한다! ㅋㅋㅋ
    아, 유채꽃보러 포항와놓고 안보고 가면 후회하지 않겠냐고 델고가줬는데, 환상이 깨졌어! 깨졌다고!

WWW.EOO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