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너를향한마음

홈메이드 빙수 개시 - 망빙 망빙 망고빙수

by 이음 2019. 7. 3.

2년만에 빙수기를 꺼냈다.

모자 위로 뽀얗게 쌓인 먼지들... 거품 풍성하게 만들어 반짝반짝하게 목욕재계 시켜주고~

눈에 딱 보이는 곳에 디피되어 있지만 2년동안 꿋꿋하게 욕 먹으면서도 사용하지 않았던 쿄로짱 빙수기!




늦은 밤에 야식으로 먹었더니 사진이...... 음........

구매해둔지 오래되서 이왕산거 잘 써야지 하면서도 집에 있는 일본 제품 보면 기분이 좋지 않아, 이 얼마나 이중적인 작태인가.

그러니까 이쁘다고 사지 마세요! (니가 먼데 사라 마라야!)


얼음 넣고 갈기 시작하면 눈이 좌우로 움직인다 +_+




원래는 전용 얼음틀이 있지만 귀찮아...... 

집에 스무디 및 라떼용으로 상비해두는 매일 멸균우유를 통째로 냉동실에 얼렸다 잘라내서 사용하면 된다.




단점은 오로지 우유라 빨리 녹아요.

그냥 생수 얼린 얼음으로 갈아도 매우 부드럽게 잘 갈린다.

사각사각 얼음 갈리는 소리 듣기 좋음.

동시에 딸깍딸깍 눈알 굴러가는 소리도 들림.

호러~





1인 1망고

욕심 잔뜩 부려 망고를 산더미처럼 쌓아줬다.

연유 한바퀴 쪼로록 뿌렸는데 비쥬얼 무엇? 우유 묻은거 같네... 쳇....

연유 뿌릴땐 너무 많이 뿌렸다 망했다! 싶었는데 먹다보니 하나도 안단 것.. 연유 추가의 유혹을 잘 물리쳤다.


나한테 무슨 망고를 이렇게 많이 담았냐고 뭐라고 한 장본인은

면기에 담아 먹었다고 한다.


나는 밥공긴데!



뭐 이런 냥아치가!

반달이가 아빠 닮았고만?




그리고 어느날엔 엄마 집에서 가져온 귀한 체리♥

맛있다. 


내년엔 더 많이 열렸으면!


댓글16

  • 스스무 2019.07.03 14:45

    미이이이국 체리 못지 않게 탱글탱글 맛있어보이는데요?! 역쉬... 신토불이!ㅋㅋ
    전 저번에 코스트코에서 산 체리가 너무 셔서.. 콩포드 만들었는데.. 훠우... 비싼 과일로 했더니 풍미가 장난 아니더라고요. 크흨
    제가 체리콩포드 들고 가면.. 우유 얼음 사각사각 갈아주시나요?ㅎㅎㅎㅋㅋㅋ
    답글

    • Favicon of https://www.eoom.net 이음 2019.07.03 15:16 신고

      체리 콩포트 만들수 있군요!
      아하.... 남은걸로 만들어야겠어요. 사실엄마가 국산이랑 수입산 줬는데! 수입산은 그냥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Favicon of https://blog.poohsiro.com 푸우시로 2019.07.03 15:11 신고

    헐~!! 이 비싼 망고를??? 집까지 장만하시더니?? 갑부이십니다?? ㅎㅎ
    답글

    • Favicon of https://www.eoom.net 이음 2019.07.03 15:17 신고

      망고는 엄마가 애껴뒀다 주셨어요 ㅋㅋㅋㅋㅋㅋ
      저 망고 좋아해서 엄마가 망고 생기면 아무도 안주고 저 주시거든요.
      사랑이 뿜뿜하죠 아주 그냥 ㅋㅋㅋ
      집은 아직 계약도 못했는데요? ㅠㅠ

  • 착히 2019.07.03 18:17

    저도 언제나 망고빙수♥
    망고빙수가 저의 원픽이예요

    그나저나 눈알이 움직이는건 몰랐네요 ㅋㅋㅋ
    답글

    • Favicon of https://www.eoom.net 이음 2019.07.04 16:22 신고

      눈알이 샥샥 움직여요. 딸깍~ 소리내면서~
      망고가 너무 익어서 깍아서 만들어버렸는데 역시 꿀맛 ㅠ0ㅠ

  • Favicon of https://yoondinosour.tistory.com 윤공룡 2019.07.04 00:26 신고

    이음님 못하시는게 뭡니까 정말 !
    대단하신 분... 망고빙수까지 만드시다니 !!!
    답글

    • Favicon of https://www.eoom.net 이음 2019.07.04 16:22 신고

      아니.. 얼음 갈아서 망고만 올리면 되는건데, 이것도 그런 소리 들을 일일까여....
      또르르, 쥐구멍을 찾고 있어요 ㅋㅋㅋㅋㅋ

  • Favicon of https://itstar.kr 테라트 2019.07.04 09:50 신고

    으아아 보기만해도 시원해보이네요 오늘같이 더운날에 생각나겠어요 ㅋㅋㅋ 망고가 맛있어보이네요 ㅠㅠㅠ 오늘도 즐거우 하루 보내세요!!
    답글

    • Favicon of https://www.eoom.net 이음 2019.07.04 16:23 신고

      망고는 언제 먹어도 맛있졍... 히히, 냉동망고도 맛있는게 함정이쥬... 후후후,
      오늘 많이 더워요. 테라트님도 좋은 하루 되세용!

  • 체리가 맛있어보이네요. 연유뿌린 망고는 너무달것같은데,,,그렇진않았나보군요ㅎ
    답글

    • Favicon of https://www.eoom.net 이음 2019.07.08 09:38 신고

      망고가 망고만 먹으면 달달한데, 우유랑 같이 먹으니까 급 밍밍해지더라구요 ㅋ
      다른거 일절없어서 더 그런거 같았어요!

  • Favicon of https://damduck01.com 담덕01 2019.07.05 17:55 신고

    망고를 좋아하지는 않지만 이음님이 망고빙수 만들어 준다면

    잘 먹겠습니다. ^^
    답글

    • Favicon of https://www.eoom.net 이음 2019.07.08 09:39 신고

      오오, 망고 안좋아하시는 분 요기도 있네요!
      저희 새언니도 망고를 안좋아해요. 엄마 몰래 언니 망고 제가 대신 챙겨오는데 엄마가 그거 보고 맛있는거 자기가 다 가져간다고..........
      아니 엄마 언니는 망고를 진짜 안좋아한다고...........그러면 망고 안좋아하는 사람이 어딨냐구 ㅠㅠ
      세상 억울....

    • Favicon of https://damduck01.com 담덕01 2019.07.08 11:50 신고

      이음님이 잘못하셨네.
      새언니분이 싫어해도 다른 가족들은 좋아할텐데 가져가서 다른 가족도 먹어야죠. ㅋㅋㅋ

    • Favicon of https://www.eoom.net 이음 2019.07.08 11:51 신고

      저희 오빠는 손이 없는 인간이라 언니가 싫어하면 못먹는거에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