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서야 만난 자유로움, 애플 에어팟2 본문

이상과현실

이제서야 만난 자유로움, 애플 에어팟2

프로필사진
이음
2019.08.15 16:01

이제야 무선의 자유로움을 만나다, 무선 이어폰 에어팟2

에어팟을 하나 사볼까? 하는 마음이 들 무렵, 텐바이텐에서 에어팟2 무선 모델을 싸게 파는걸 확인하고 장바구니에 담고 고민하다 품절이 되었다. 

그 후로 사고 싶어 안달, 하지만 이미 싼 가격을 보았으니 쉬이 정가를 주고 살 수 없어.... 후후후, 매번 입고 > 품절을 당하다 보다 못한 남자친구가 그냥 좀 사라고 ㅡㅡ;;;

난동(?)을 부려 지난 주 시골 집에 가기 전에 주문했다. 그때 사용하고 싶었으나 부산 출장으로...못받음. 허으어어엉,




주말을 보내고, 집에 돌아오니 요로코롬 닥 배송되어 있는 내 아이팟,

예- 이왕 사는거 무선충전 모델로 골랐습니다. 뿜, 뿜,




열어보니 요렇게 아이팟 뿅!

실리콘 케이스 디자인 고르다 같이 주문 못해서 몇일은 쌩으로 사용했다.




박스 위에 딱 맞춰 올려놔도 보고-

오오, 실제 사이즈인가 거의 딱 맞아!




요로코롬 두개 있음 좋겠다.

나 쓰는거 보고 남자친구도 슬그머니 자기도 갖고싶다고. 알았오, 입고되면 사장.

좋은건 같이 해야지, 남자친구는 뭐 잘 안잃어버리고(돈빼고) 다니니 걱정없이 사는걸로!




히히, 지금은 요렇게 실리콘 케이스도 씌워주고, 철가루방지 스티커도 붙이고, 키링도 달아서 가방에 걸어줬다.


몇일 사용해본 소감은, 일단 처음에 에어팟이 나왔을땐 이게 뭥미? 하는 부정적인 생각이 강했는데... (그래서 지금에야 구매함)

무선이 주는 편리함을 깨달았다. 유선 이어폰을 사용할때는 줄에 감겨서 귀에서 빠지거나, 폰을 가방이나 주머니에 넣을때도 신경쓰였는데 그런것도 없고

사무실에서 사용할때도 사무실 내에선 굳이 핸드폰을 들지 않고 이동하고 볼일을 볼 수 있다.


빠지면 어쩌지? 하는 부분이 제일 걱정이었는데 일단 귀에서 한쪽이라도 제거되면 경고음과 재생이 중지되니 알아챌 수 있다.

다시 착용하면 재생이 진행되고.... 뭐 이런거 너무 신기해! 톡톡 터치로 다음곡으로 넘어가기 이런 기능들도 좋고,

siri랑 대화도 된다고 하지만, 그렇게 까지는 사용할 일이 없어서 아직 안써 봄! (앞으로도 안쓸거같은데...)


두번째로 걱정한 부분이 통화 부분이었는데, 외부에 사람이 많은 시간의 지하철이 아닌 이상 통화도 괜찮았다.

듣는게 불편한 엄마랑 통화할때 부분이 제일 신경쓰였는데, 무리없이 통화가 가능해서 좋았다.


아직까지는 잃어버리지 않고 사용하고 있으니 만족도 최고!

하지만 잃어버리는 순간 내가 이걸 왜 샀을까 후회하고 짜증내겠지...

그러니까 정신 바짝 챙기는걸로!


자, 이제 아이패드용 스마트 키보드 폴리오만 사면 되는건가, 돈 벌자!


17 Comments
댓글쓰기 폼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schluss.kr Normal One 2019.08.15 16:08 신고 그 잃어버린 1인 여기 있습니다(...........) 에어팟1은 그렇게 기약없이 제 곁을 떠났습니다... 도둑놈시키.....
    실리콘 케이스 씌우고 다녔어야 했는데, 정말 가슴아픕니다 ㅠ_ㅠ....
    근데 저 다음에 기회되면 다시 살거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에어팟이 최곱니다 최고 ㅜㅜ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www.eoom.net 이음 2019.08.15 16:09 신고 진짜 최고요 ㅠㅠ
    저 진짜 칠칠이 모질이라서 케이스 바로 주문했어요. 맘에 드는 키링이 없어서 고민하다 일단 나중에 바꾼다고 구매하고!
    출근할때 가방에 걸어놔요... 잃어버릴까봐... ^^;

WWW.EOO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