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냥그런이야기

술고래들과 만난 저녁들,

by 이음 2019. 8. 18.

술고래와의 만남을 기록해 본다.

술고래는 술을 너어어어무 잘마셔서 술고래라고 명해주었는데, 술고래 친구도 술고래 라는 충격적인 사실을 알게 되었다.

그래서 술고래 1, 2라고 부르지....

올 여름 초에 오디를 수확하고 생오디를 가져와 꿀을 넣어 담금주를 만들어 주었는데, 그 보답으로 밥을 산다하더니 이 날이 그날! ㅎㅅㅎ

7시 약속이라 땡 하고 호다다닥 퇴근하고, 식당으로 이동했다.

술고래 1, 2는 쉬는 날이라 미리 식당에 들어가서 주문을 해두었다고 함.




오오 하늘 맑고, 날씨는 드럽게 더워.... 더웡 ㅠㅠ

이런날 왜 닭도리탕을 먹어야 하는가 진지하게 고민해보지만, 옛정식당의 닭도리탕은 맛있으니까 가는걸로!




도착하니 이미 맛있게 보글보글 끓고 있다.

처음에 나올때는 다 익혀 나오긴 하지만 맑은 느낌이라 싱거운 맛이 좀 있는데 아주 잘 끓이고 있어서 먹기 딱 좋아!

크으으응, 사진으로만 봐도 느껴지는 진한 맛.

몰랐는데 이날 중복이라 하..... 




앉자마자 덜어주셨다. 히히, 나이 많으니까 이럴 때 막 대우해주고 너무 (눈물나게) 좋으다.

왜 눈물이 나는지는 모르겠어....




소주도 한잔 딱 받고~ 헤헤,

소맥으로 시원하게 목을 축여주고, 일단 소주로 달린다. 왜냐면... 나 오늘 소주 10병 먹은거 사진 찍을 수 있는거냐고 호들갑을...




중간에 안주 떨어져서 청국장도 주문했다.

남자친구가 여기 청국장 맛있다고 하더니만, 맛있더라.




계속 오가는 술잔,

오오, 기대하고 있다고! 나 기대하고 있다고!

술병에 얼음 낀.... 크... 아름다운 풍경,




뭐야, 술고래들 이게 뭐야!

이게 뭐냐고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

7병 밖에 못마셔서 실망이라고 막 그랬더니, 술고래 2는 더위에 취약해서 술을 마실수가 없다고...

하긴 저렇게 마시고도 저분들 간에 기별 1도 안간다는 듯, 아주 말짱하더라.... 대단해...

언젠가 꼭 둘이 10병 먹는거 보고 말꺼야!!!!




날이 더우니 시원한 연포 카페에서 목 좀 축이고 바이바이-

나는 레몬에이드 남들은 아아메-




그리고 또 무덥던 어느 날,

역시나 술고래 2는 더워서 나오기를 포기하고

술고래 1님만 만났다.




노을이 너어어어무 좋더라,

하늘 예쁨, 하아. 군산가고 싶다. 노을 보고 싶다!

나가요는 가까이만 나가고 싶으신 분이라 군산은 안가줌


퉤!




이날은 쉬는 날 알바비 벌었다고 술고래 1님이 대패삼겹살을 사주심

오예-

근데 난 컨디션 별로라 술은 안마시고 고기만 먹음

헤헷,


술고래님 최애 반찬이라고 직접 서빙해다주신 오이미역냉국!




통크게 한방에 5인분

오오오, 오늘따라 대패 땟깔도 이쁘다아-




아무리 생각해도 내가 볼 땐, 고기 구워달라고 나를 꼭 부르는 느낌인데

그런 느낌인데!!!!


한판은 콩나물과 굽굽




한판은 파채랑 굽굽,

콩나물+파채 넣고 같이 구워주니 꿀맛이다.

요렇게 구워서 초장찍어먹으면 세상 마시쪙!


또 먹구 싶다.


그러니끼 담에 또 만나요!



댓글21

  • 스스무 2019.08.18 19:38

    캬하! 술고래님들 너무 깔끔하신데요?? 멋지셔라.....!
    답글

    • Favicon of https://www.eoom.net 이음 2019.09.01 18:54 신고

      술고래들 술매너 좋아요! ㅎㅅㅎ
      그래서 술고래라고 불러도 만나는거 재밌어요!
      깔끔하게 술먹고, 대화도 깔끔하고, 집에도 말짱하게 가고!

  • Favicon of https://schluss.kr Normal One 2019.08.18 20:32 신고

    오우야... 두당 2병 넘게 드셨군요 ㄷㄷㄷ 저는 1벙 반 넘어가면 속이 뒤집어진다능....

    다들 주당이시네요!! ㄷㄷ
    답글

    • Favicon of https://www.eoom.net 이음 2019.09.01 19:16 신고

      어머, 그거 아세요?
      남자친구랑 저랑 둘이 합쳐 겨우 한병이에요...
      나머지는 술고래들이 먹었어요!

  • Favicon of https://suhee5681.tistory.com Suhee5681 2019.08.18 22:00 신고

    음식들이 너무 맛있겠네요ㅠ 소주에 살얼음이 끼도록 차갑다니! 한잔하고싶어지네요.
    답글

    • Favicon of https://www.eoom.net 이음 2019.09.01 19:17 신고

      그쵸! 술병에 살얼음! 크으으으으으! +___+
      근데 날이 워낙 더웠어서 금방금방 식더라구요(?)

  • Favicon of https://jjomin.tistory.com jjo_Mean 2019.08.19 10:09 신고

    와우 ㅋㅋㅋ 술안주로 짱이네요;ㅋㅋㅋㅋ 넘 다 맛있어보여요!! 얼음 낀 소주도..
    답글

    • Favicon of https://www.eoom.net 이음 2019.09.01 19:57 신고

      그춍! ㅎㅅㅎ
      다다다다 술안주로 그만인... 크흐....
      술이란걸 몰랐던 인생인데(응?)... ㅋㅋㅋ

  • Favicon of https://fumikawa.tistory.com 후까 2019.08.19 15:58 신고

    안주에 곁들이는 술인가 술에 곁들이는 안주인가.. 안어울리는 안주가 없으니..ㅠ 게속 들어가는 마법 아시죠? ㅋ
    답글

    • Favicon of https://www.eoom.net 이음 2019.09.01 19:58 신고

      진짜 저 사람들 술먹는거보면 너어어무 신기해요.
      그렇게 먹고도 말짱한게 정말 매직! ㅎㅅㅎ
      술취한 모습을 본적이 없습니당!

  • Favicon of https://ramideunioni.tistory.com 라드온 2019.08.19 16:09 신고

    닭감자요리를 먹은지 오래되었는데, 먹음직스러운 안주와 소주를 자셨구만요.ㅎ
    기가막히게 맛있는 음식 잘봤습니다. 집주변 닭감자집을 찾아봐야겠네요.ㅎㅎㅎ
    답글

    • Favicon of https://www.eoom.net 이음 2019.09.01 19:58 신고

      츕.... 포실포실 감자 으깨가지고 매콤한 양념에 풀어서 닭고기 발라 같이 먹으면 크응!!!!!!
      짱 마시쒀요.... 츕....

  • Favicon of https://bbibbi2.tistory.com 잡식성삐삐 2019.08.20 09:18 신고

    안주보고 감탄하고 갑니다. ㅠㅠ 대패삼겹살 아래 깔려서 나온 건 유산지같은 건가용?? ㅎㅎ 넘 맛있어보여요. 술고래 친구분들 엄지 척!ㅋㅋ
    답글

    • Favicon of https://www.eoom.net 이음 2019.09.01 19:59 신고

      으으으응? 대패삼겹살에 유산지가 어디있나 한참 찾아보았지만 발견하지 못했어요!
      대패삼겹살 야들야들하게 구워서 한입 터지게 쌈싸먹고 싶어요 +_+

    • Favicon of https://bbibbi2.tistory.com 잡식성삐삐 2019.09.02 09:02 신고

      헉 다시보니 그냥 불판무늬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Favicon of https://sotori3.tistory.com sotori 2019.08.22 17:57 신고

    와- 0_0 중간에 하늘 너무 이뻐요.
    살얼음낀 술병 보기만해도 손시려워요 ㅎㅎㅎㅎ
    답글

    • Favicon of https://www.eoom.net 이음 2019.09.01 20:00 신고

      요즘 하늘 너무 예쁘죠.
      미세먼지 안보이고, 청명한 하늘을 보니 기분이 너무 좋아요!
      가을에도 맑은 하늘 계속 볼 수 있었으면 ㅠ0ㅠ

  • Favicon of https://jsunshine.tistory.com 햇살0 2019.09.01 11:48 신고

    캬 술 강제로 권하지 않는 술고래님들 좋아용 ㅎㅎ


    답글

  • Favicon of https://haneul-story.tistory.com HANEUL_ 2019.09.02 19:20 신고

    저도 저렇게 줄줄이 병 세워두고 먹고싶어요 현실은 알콜 쓰레기 ㅠ.ㅜ 하늘 진짜 예쁘네요 ㅎㅎ
    답글

  • Favicon of https://coding-factory.tistory.com 코딩팩토리 2019.09.08 04:01 신고

    간만에 구경하고 갑니다 잘지내시네요 ㅎㅎㅎㅎ
    답글